본문 바로가기

게임리뷰?

10년만의 후속작!!심시티5~에디션 비교 및 게임설명,pc최소사양

▼▼▼▼▼▼▼▼▼▼▼▼▼▼▼▼▼▼▼▼▼▼▼▼▼▼▼▼▼▼▼▼▼▼▼▼▼▼▼▼▼▼▼▼▼▼▼

 


시작전에 로그인이 필요없는 손가락한번씩만^^!!

▲▲▲▲▲▲▲▲▲▲▲▲▲▲▲▲▲▲▲▲▲▲▲▲▲▲▲▲▲▲▲▲▲▲▲▲▲▲▲▲▲▲▲▲▲▲▲

심시티5가 심시티4가 나온지 10년만에 후속작인 심시티5를 출시했습니다.

 

디지털 디럭스와 리미티드 에디션이 있는데 가격차이가 있는 만큼 성능에도 차이가 있습니다.

 

-에디션 비교-

 

 디지털아이템

 디지털디럭스

리미티드에디션 

 플럼밥 공원

 YES

 YES

 영웅들과 악당들 세트

 YES

 YES

 영국 도시 세트

 YES

 

 독일 도시 세트

 YES

 

 프랑스 도시 세트

 YES

 

 

-디지털디럭스 에디션-

Origin 전용 - 플럼밥 공원: 여러분의 도시에 잘 꾸며진 공원을 놓고 심들이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하는 모습을 지켜 보세요! 공원은 심들을 더 행복하게 하고, 더 많은 심을 여러분의 도시로 불러 모아, 시장 지지도를 높입니다.

디지털 디럭스에는 리미티드 에디션의 각종 아이템 뿐 아니라 3개의 유럽 도시 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도시 중심부에 유럽 분위기를 발산하는 동네를 만드세요! 에펠탑, 브란덴부르크 문, 빅벤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랜드마크를 배치하여 도시의 관광 산업을 부양하세요. 랜드마크를 구경하려고 찾아오는 수많은 심들 덕분에 돈을 벌고 미션을 부여 받으며 성취를 완료하세요. 얼마 지나지 않아 랜드마크 주변의 상점, 집, 차량이 그 나라의 건축, 분위기, 스타일을 닮아가기 시작할 것입니다.

시그니처 랜드마크

도시에 신선하고 새로운 경관을 선사하는 랜드마크를 배치하여 주변의 부러움을 받으세요. 아름답고 웅장한 랜드마크를 구경하기 위하여 심들이 당신의 도시를 방문할 것입니다.

거리의 변화

랜드마크 주변의 거리, 집, 상점, 차량까지 그 나라의 분위기를 따라가기 시작할 것입니다.

 

더 많은 플롭형 사물

새로운 이동 수단(플롭 아이템)으로 심들을 이동시키세요. 런던의 2층 버스, 독일의 고속 열차, 파리의 경찰 서비스 등.

-리미티드 에디션-

Origin 전용 - 플럼밥 공원: 여러분의 도시에 잘 꾸며진 공원을 놓고 심들이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하는 모습을 지켜 보세요! 공원은 심들을 더 행복하게 하고, 더 많은 심을 여러분의 도시로 불러 모아, 시장 지지도를 높입니다

새로운 캐릭터

심시티의 수호자 MaxisMan 대 사악한 Dr. Vu와 부하들.

범죄의 급증

사악한 Dr. Vu가 등장하여 도시에 혼란을 야기할 것입니다. 일반 경찰은 이 슈퍼 악당의 상태가 되지 않습니다. 사악한 Dr. Vu는 평범한 일반 심들을 수하로 끌어들여 자기 대신 악행을 수행하게 만들 것입니다.

슈퍼 영웅 본부

슈퍼 영웅 MaxisMan의 본부를 도시에 배치하여 범죄와 싸우고 심들의 안전을 지키세요. 터보 머신 차고와 첨단 착륙 패드로 본부를 업그레이드 하세요.

슈퍼 악당 본부

Dr. Vu의 본부를 도시에 배치하여 범죄가 급증하게 만드세요. 사악한 Dr. Vu가 더 많은 범죄를 저지르는 동안 특수 실험실과 사악한 VuMobile용 차고를 추가하여 악의 소굴을 업그레이드 하세요.

-게임 설명-

도시 시뮬레이션 게임의 종결자가 돌아왔습니다! 원하는 도시를 만들고, 도시의 모습에 변화를 주는 다양한 선택을 통해 그 안에 있는 심들에게 권력을 행사하세요. 크든 작든 모든 결정에는 실질적인 결과가 따릅니다. 중공업에 투자하면 경기는 부양되겠지만 공해 때문에 심들은 건강을 잃게 될 것입니다. 녹색 기술을 도입해 삶의 질을 향상시키면 세금 및 실업률 증가의 위험이 있습니다. 친구들과 팀을 이루어 전세계적인 도전을 해결해 보세요. 우주 왕복선을 발사하고, 탄소 배출을 감소시키며, 웅장한 건축물을 세우세요. 글로벌 리더보드 및 지역 리더보드에서 가장 부유하거나, 가장 더럽거나, 가장 행복하거나, 가장 방문하고 싶은 도시를 목표로 경쟁하세요!

주요 특징:

건축 가능한 세계

터치형 인터페이스를 통해 나만의 독창적인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게 해주는 창조적인 맞춤형 세계.

심들은 중요하다

도시에 살고 있는 심들이 당신에게 직접 의사를 표시합니다. 물론 요구를 들어줄지 말지는 알아서 정하시면 됩니다. 시민의 말에 귀를 기울이며 칭송을 듣겠습니까? 아니면 부와 명성을 쫓아 권력을 남용하시겠습니까?

선호하는 도시로 특화하라

카지노 리조트, 제조업 중심지, 교육 도시 등으로 도시를 특화하고, 거기에 맞는 독특한 형태와 분위기가 도시 전역으로 확산되는 것을 지켜보세요.

멀티플레이

처음으로 친구들과 함께 지역을 건설하세요! 지역 또는 세계적인 난관을 두고 협력 또는 경쟁하고, 더 넓은 심시티 세계에 영향을 끼치는 결정을 내리세요.

GlassBox 엔진

개별 심들의 삶에 영향을 끼치고, 도시 차원의 시뮬레이션을 관리하고, 다수의 도시 시뮬레이션을 동시에 운영할 수 있는 혁신적인 시뮬레이션 기술인 GlassBox 엔진을 처음으로 도입하였습니다.

더 보기:

멀티플레이어: 1-16 온라인 전용

 

장르: 시뮬레이션

 

출시일: 2013년

 

제작사: Maxis Emeryville

 

배급사: Electronic Arts

 

-pc최소사양-

CPU:

AMD Athlon 64 X2 Dual-Core 4000 이상 또는 Intel Core 2 Duo Processor 2.0GHz 이상

OS:

Windows XP/Vista/7

메모리:

2GB RAM

하드 드라이브:

10GB 이상의 여유 공간

그래픽 카드:

ATI Radeon HD 2x00 이상*, NVIDIA 7800 이상*, Intel Series 4 통합 그래픽 이상*

인터넷 서비스:

다운로드 속도 256 kbps, 업로드 속도 64 kbps 이상

 

*최소 256MB 램과 Shader 3.0 이상 지원.

 

 

ps.지금 토렌트 구하시는 분들계시던데 지금 안나왔습니다. 그리고 왠만하면 정품을 이용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