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리뷰?

올해 초 오픈된 아키에이지를 뛰어 넘을 대작!!

▼▼▼▼▼▼▼▼▼▼▼▼▼▼▼▼▼▼▼▼▼▼▼▼▼▼▼▼▼▼▼▼▼▼▼▼▼▼▼▼▼▼▼▼▼▼▼

 


시작전에 로그인이 필요없는 손가락한번씩만^^!!

▲▲▲▲▲▲▲▲▲▲▲▲▲▲▲▲▲▲▲▲▲▲▲▲▲▲▲▲▲▲▲▲▲▲▲▲▲▲▲▲▲▲▲▲▲▲▲

 

네 올해초 5차동안 CBT를 거쳐가면서 오픈한 아키에이지 를 뛰어넘을 대작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름하여 펄어비스의 작품 검은 사막!!

 

이게임이 대작인 이유는 바로 mmorpg에서는 최초로 개발자분들이 직접 제작한 엔진을 사용 하였으며 심리스 월드즉,어느 한필드 내에서 벗어나는 일이 없습니다.

 

 

눈에 보이는 어느곳이든 갈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실에서의 4시간이 게임에서는 1일이고

 

용병(전투병,궁병,창병,할버드병,수비병)을 고용하여 싸울수도 있으며 npc와 친밀도를 높여 노동을 착취(??!!)

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키에이지처럼 마상전투가 가능하며 자신만의 집을 가지는 것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진짜 이게임이 대박인 이유는 바로 이것입니다.

 

게임제작자의 목표가 서버에 있는 모든 유저가 하나의 공성전에 참여 할수있게 만들고 싶다 라고 말했고 이미 많은 틀이 잡힌 부분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게임이용적정나이가 아직 나오지 않았는데 제가 예전에 궁금해서 물어봣습니다.

 

에... 물어본지가 2달이나 넘었네요.

 

어쨋든 오늘 포스팅은 쓸게 없어서 이걸로 대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