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리뷰?

현재 떠도는 심시티5토렌트(크랙)은 가짜,그리고 스키드로우는 사칭?

▼▼▼▼▼▼▼▼▼▼▼▼▼▼▼▼▼▼▼▼▼▼▼▼▼▼▼▼▼▼▼▼▼▼▼▼▼▼▼▼▼▼▼▼▼▼▼

 


시작전에 로그인이 필요없는 손가락한번씩만^^!!

▲▲▲▲▲▲▲▲▲▲▲▲▲▲▲▲▲▲▲▲▲▲▲▲▲▲▲▲▲▲▲▲▲▲▲▲▲▲▲▲▲▲▲▲▲▲▲
현재 네이버 게임순위에서 7위를 차지하고 있는 심시티5!!

 

 

하지만 스팀류의 게임인 인기가 높으면 높을구록 크랙(별칭 복돌)들이 토렌트로 엄청난 속도로 퍼지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심시티5의 경우에는 오리진에서 구매하고 나서 인증코드를 게임에 입력하고 게임에 접속할때 싱글플레이가 아닌 멀티플레이로 서버로 연결되기 때문에 크랙이 나오지 않을 꺼라고 말씀을 드렸습니다.

 

본문

http://chaosland.tistory.com/97

 

 

 

그런데 현재 네이버 및 인터넷상에서는 일부 심시티5크랙이라는 토렌트가 돌아 다니고 있습니다.

 

네이버블로그로서의 최초배포지의 위치는 바로 이곳인데요.네비버블로그로 퍼지기 시작하면서 대부분 이곳에서 파일이 유통됐었습니다.

 

http://blog.d-c.kr/120183878440

 

그저 아무 설명없이 토렌트파일만 덜렁 있으며 토렌트안에는 정품과 다를바가 없는 파일 안에 simcity5crack이라는폴더와 여러가지 파일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실행시 simcitylanguage.dll을 찾을 수없다고 뜨며 당시 링크에는 이것을 받기 위한 웹하드 링크가 존재했었는데 지금은 글을 삭제하여 찾을 수가 없네요.

 

근데 왜 이것이 해킹파일인고 하니

 

 

 

이렇다고 합니다.안보이시는분들을위해서 본문첨부

 

우선 지금 심시티5 복돌로 웹하드 및 토렌트로 뿌려져있는거 전부 낚시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것은 그 복돌 파일 안에 PC를 좀비PC로 만드는 서버파일이 있다는 것이다.
 
보통 서버파일은 51.5KB나 56.5KB인데, SimCrack 폴더 안에 들어있는 SimCityCrake.exe란 파일이 그 조건을 만족하니 서버파일이 확실하다.
 
그리고 사용법에서 SimCityFree.exe라는 파일을 실행하라는데, 절대 실행하지마라. 그거 실행하는 순간 좀비PC 된다.
 
SimCityFree.exe라는 파일을 보니까 VB로 프로그래밍되있고, 실행하는 순간 SimCityCrake.exe 좀비 파일을 실행하도록 되있는 것 같은데, 실행하는 순간 컴퓨터 망가지니 절대 실행하지말도록.
 
또한 사용법에서 자기가 서버 5대가 있고 전부 자기 소유라는데, 지랄이다.
 
그 정도의 프로그래머라면 졸렬하게 서버파일 안넣고 더욱 진화된 바이러스를 넣을꺼다.
 
그러니 복돌을 즐기려면 조금 더 인내심을 갖고 기다리자 들아
 
3줄 요약
1. 심시티5 복돌이 나옴
2. 현재 나온 복돌 = 심각한 좀비PC 바이러스
3. 복돌로 즐기려는 들은 조금 더 기다려라. 하지만 되도록이면 정품 구입 추천함

 

원문링크:http://gall.dcinside.com/list.php?id=game1&no=1432240

 

그리고 지금 여러게임의 크랙을 올리는 사이트인 스키드로우는 사칭이라고 합니다.

제가 전에 심시티5는 크랙이 나올수없다라는 글을 썻을때 어떤분이 댓글을 남겨주셨습니다.

 

-댓글내용-

스키드로우는 디아블로3를 해킹한적도 없고 디아블로3를 해킹한다고 예고한적도 없습니다.
왜냐면 스키드로우는 조용히 크랙을 뉴스그룹에 배포할 뿐 "뭐~뭐~ 한다" 고 단 한번도 발표해본적도 없고 앞으로도 없을 릴그룹중에 하나입니다. 예전 대대적인 릴그룹 척살로 거대 릴그룹들이 줄줄이 철창행 하는 사건이 일어나면서 요즘은 절대 인터넷에 흔적을 남기는 짓따윈 안해요.

그럼 도대체 스키드로우와 디아블로3 사이의 진실은 무었인가?

스키드로우의 명성을 따서 애드플라이를 장착한 수많은 사이트들이 갈수록 많아지고 있는데, 그중 가장 오래되고 유명한 사이트가 "스키드로우게임즈" 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활동하고 있죠. 이것또한 스키드로우와 사실 아무 관련 없는 사이트 입니다.

그저 스키드로우가 크랙한 파일들이 몇몇 거대 토렌트 사이트나 뉴스그룹에 풀리면, 눈치빠르게 토렌트 주소를 복사해와서 스토리를 덧붙여서 사람들을 모으는거죠.

즉 요점은 스키드로우가 아닌 즉 해킹이랑 아무 관계도 없는 가짜 사이트가 스키드로우인척 디아블로3를 해킹하겠다. 라고 없는 스토리를 지어낸게 전세계로 퍼져서 떠들석해 진거죠. 더불어 사이트 운영자는 엄청난 애드플라이로 짭짤하게 돈을 벌었을 것이구요.

그럼 도대체 무슨 자신감으로 디아블로3 를 크랙한다고 했을까요? 스키드로우가 디아블로3를 크랙할것인지 알수도 없는데?

그 진실은.. 이미 디아블로3는 정품이 출시되기 거의 1년 전부터 크랙이 배포되고 있었습니다.

그것도 크랙 릴그룹과 전혀 관계없는 1인 개발자가 취미로 소소하게 디아블로3 크랙을 만들어오고 있었죠.

블리자드 게임이 다 그렇지만 클로즈 베타를 참 길게하는 회사 특성 치고도 참 오랬동안 북미에서 클베를 길게 질질 끈 게임이 디아블로3 였는데

실제로 디아블로3 2차 클베때 이미 게임을 실행해서 맵을 돌아다닐 수 있는 의미있는 크랙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6차 클베때 기본적인 퀘스트 구현과 개인유저가 아주 쉽게 가상 서버를 구현할 수 있는 github 프로젝트에 등록해서 오픈소스 프로젝트로 진행이 됩니다.

클베 막바지에 가서 블리자드가 클베 시디키를 막 북미에 10000개 20000개씩 뿌리면서 더이상 북미쪽은 클베가 클베가 아니게 되었죠... 거의 블리자드 사이트에 아이디만 만들어놨으면 게임 하나도 구입안했어도 디아3 클베권을 마구마구 주던 시절이니.. (물론 우리나라나 유럽쪽은 손가락 빨고 있던 때)

이렇게 되니 더이상 크랙을 만들 필요가 없어져셔(누구나 다 정베에 접속하니..)
개발자분이 쭉 크랙을 배포해오던 커뮤니티에 더이상 의미가 없어서 크랙 개발을 안한다고 하고 접게됩니다.

이때 최종 서버에선 ip 주소를 통해서 개인이 생성한 프리서버에 다른 크랙 유저를 불러와서 같이 파티 플레이도 할 수 있던 상황이었습니다.

아마 블리자드게임중에 오픈베타가 나오기전에 이렇게 빠르게 크랙 개발이 이루어진 게임은 워크래프트3 오리지널 알파버전 유출되고 4시간만에 크랙 뜬 이후로 가장 최단시간일겁니다.

즉 이미 알만한 사람들은 스키드로우? 디아블로3 뭐?

이게 헛소리임을 알 수 있었죠.

왜냐면 이미 상당히 의미있게 프리서버까지 구현된 크랙이 오픈소스 프로젝트로 소스코드까지 통째로 공개되있는데 누가 최초로 크랙한다는건 의미가 없는 상황이었죠. 이미 크랙 나온지 1년이 넘어가던 시기였는데..

그리고 역시나!

스키드로우에서 공개했다는 크랙은.. 예전 클베에 1인개발자가 완성해놓은 mooge 프로젝트를 똑같이 복사 붙여넣기한.. 거의 99% 똑같은 크랙이었습니다.

즉.. 스키드로우가 크랙한것따윈 없고 그냥 스키드로우 이름 빌려서 가짜 사이트 만들어서 애드플라이로 돈벌어먹는 운영자가 자기가 약간 손봐서 그대로 올렸다는게 진실인거죠

궁금하시면 디아블로3 클베말에 올라온 mooge 랑 스키드로우가 뚫었다는 mooge 랑 소스코드 비교해보면 별 차이가 없다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즉 스키드로우는 디아블로3를 크랙한적도 없고, 더 나아가 디아블로3가 서버 연동이 필수적인 게임이라고 크랙을 못하는 게임도 아니었다는 거죠. 이미 출시전부터 말이죠..


결론은..

스키드로우에서 심시티5를 크랙한다는 소리도. 정작 스키드로우 해커팀과는 아무 관계없는 사기꾼들이 돈벌려고 퍼뜨리는 헛소리임을 알 수 있습니다.

 

스키드로우공식홈페이지라고 칭하는 사이트가 2개있다.

http://www.skidrowgames.net/

 http://skidrowcrack.com/

하지만 둘다 보았을때 같은 사람이 운영하는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각종게임에 대한 크랙과 토렌트파일은 아마도 여기저기서 주워오는 사이트라고 할 수있다.

 

우리 모두 정품을 이용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