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APK

마인크래프트 포켓에디션 0.6.1[minecraft pocket edition 0.6.1]+apk

▼▼▼▼▼▼▼▼▼▼▼▼▼▼▼▼▼▼▼▼▼▼▼▼▼▼▼▼▼▼▼▼▼▼▼▼▼▼▼▼▼▼▼▼▼▼▼

 


시작전에 로그인이 필요없는 손가락한번씩만^^!!

▲▲▲▲▲▲▲▲▲▲▲▲▲▲▲▲▲▲▲▲▲▲▲▲▲▲▲▲▲▲▲▲▲▲▲▲▲▲▲▲▲▲▲▲▲▲▲

마인크래프트 0.6.0이 표지판 버그가 고쳐지면서 0.6.1로 출시 되었습니다.

아래 스크린샷을 참고해주세요.

 

표지판에 입력을 하자마자 팅기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입력이 완료된 상태의 표지판

 

그외에 기타 버그들도 수정 되었다고 하네요.갑옷을 입은 상태에서 다른 갑옷을 입으면 원래 입었던 갑옷이 사라지던 버그도 수정되었다고 하네요.

 

양다리 데미지 레이어 버그 수정안됐나보네요.

 

 apk파일 추가합니다.

 

저작권문제로 업로드x

 

+)통합모드다운받으러가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