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

카카오톡 테마 제작법,카카오톡 테마 만들기

▼▼▼▼▼▼▼▼▼▼▼▼▼▼▼▼▼▼▼▼▼▼▼▼▼▼▼▼▼▼▼▼▼▼▼▼▼▼▼▼▼▼▼▼▼▼▼

 


시작전에 로그인이 필요없는 손가락한번씩만^^!!

▲▲▲▲▲▲▲▲▲▲▲▲▲▲▲▲▲▲▲▲▲▲▲▲▲▲▲▲▲▲▲▲▲▲▲▲▲▲▲▲▲▲▲▲▲▲▲
 오늘은 카카오톡 테마를 만들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카카오톡테마 제작법을 가르쳐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네이버에 테마에디터를 다운 받습니다(폰테마샵에서 공급하는 테마봇도 있지만 그것들보단 성능쪽에서 훨씬낫습니다.)

 

 실행하고 나서 로그인 하면 이렇게 나옵니다. 우리는 이중에서 카카오톡테마를 만들테니 카카오톡에 마우스커서를 올리면 안드로이드와 애플로 나뉘게 되는데 우리는 대부분 안드로이드일테니 안드로이드를 선택합니다.

 그렇게 누르면 이런 창이 나올텐데 저걸 가린 이유는 팀활동을 하면서 판매할 유료테마들이기 때문입니다.어쨋든 여기서 새로만들기를 눌러 줍니다.

 새로만들기를 눌렀을때 나오는 창입니다.프로젝트이름과 이니셜은 영어 소문자만 가능 합니다.그리고 생성방식은 새로생성하기로 해줍니다.apk로 생성하기는 별로 추천하지 않아요

 주요설정은 소문자 대문자 가리지 않습니다.그리고 이제 원하는 테마를 직접 제잡 하시면 됩니다.

    

 근데 가끔 테마를 만들다가 색상을 선택했음에도 불구하고 색상이 적용되짖 않은 경우도 있는데 그럴때는 색상만 설정하고 현재 설정으로 저장하기를 누르지 않아서 그런 겁니다.

 그리고 이제 완성한 테마를 apk화 시키는 방법입니다.빠른 메뉴에서 테마생성하기를 누르면

 이렇게 새로운 창이 하나 나옵니다.

변환시작을 눌러줍니다.

 3단게에서 잠시 멈추어 저장할 위치를 설정해주어야 합니다.

설정해주고 난뒤 설정완료를 눌러주시면 이제

 

완성!!!!

질문은 댓글로 받습니다.

 

 

'공유'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 애드센스 SWIFT코드 모음  (0) 2014.05.16
멀티톡 뚫는법/멀티톡 사용법  (14) 2013.0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