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그오브레전드

롤 시네마틱 모음(시즌1+시즌2+시즌3)

소환사 여러분,

 

시네마틱 영상 좋아하시죠? 저희도 그렇습니다. 라이엇 게임즈에서는 이번 트레일러 영상을 여러분께 선보이기 위해 약 일 년 전부터 힘써 왔습니다. 첫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된 뒤로 지금까지 오랫동안 관심을 갖고 기다려주신 여러분께 감사 말씀 드립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의 게임 플레이는 쉴 새 없이 바쁘게 돌아가지요. 한 순간도 멈출 수 없는 게임 도중에는 차분히 감상할 수 없었던 챔피언들의 생동감 넘치는 모습을 이제 시네마틱 영상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리그의 챔피언들을 초고화질 영상으로 재현하는 작업은 지금까지와는 다른 새로운 도전이었습니다. 하지만 그런 만큼 다양한 요소들을 조화시켜 대단히 박진감 넘치는 영상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여러 라이엇 게임즈 직원들이 이번 시네마틱 트레일러 작업에 참여하여, 소환사 여러분께 친숙한 챔피언들의 성격과 특징이 살아 움직이는 영상에 그대로 담길 수 있도록 노력했습니다. 게임에서 즐겨 플레이하셨던 스킨이나 악몽 같은 괴물로 다시 태어난 내셔 남작의 모습이 반가우실 겁니다. 이번 시네마틱 트레일러에는 애니의 곰 친구 티버, 가렌의 전매특허인 회전 공격까지 리그 오브 레전드의 상징과도 같은 여러 요소들이 완벽히 재현되어 있습니다.

 

[시네마틱 트레일러 영상보기]

 

시즌3 시네마틱 트레일러

 

그리고 제가 몇몇 트레일러 영상을 두개더 구해왔습니다.하나는 아주 초창기때 시즌1트레일러고요.아래쪽은 도미니언 홍보차원에서 만들어진 트레일러입니다.전부다 흥미진진한 영상들이니 한번씩 보고 가세요.

 

 

시즌1 첫 롤 홍보용 시네마틱 트레일러

 

시즌2 도미니언 홍보용 시네마틱 트레일러

 

실제로 영화로 만들어도 될만큼 손색없지 않나요? 데마시아vs녹서스 스토리괜찮을텐데

저작자표시

'리그오브레전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징크스(JINX)뮤직비디오  (1) 2013.10.09
롤3.10패치내역(패치노트)  (0) 2013.08.03
공용정글룬,공용서폿룬 맞추기  (3) 2013.07.15
중국롤하는법a에서z까지!!  (15) 2013.05.23
자신의 블로그 소셜커머스지수 평가하기(블로그 가치 평가)  (0) 2013.01.18